2012.08.30 20:33

돌출무대에 나와서 거리는 가까워졌지만, 옆모습만 바라봐야 하는 ㅠㅠ


뭐 그래도 역시 빛나는 지은이 모습~ 굿~








 
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Posted by 둘리[dooooly]
2012.08.30 20:29

직딩이다 보니 평일 행사는 포기하는 편인데, 무리해서 달려봤네요~


거리가 좀 멀어서 사진 퀄은 좀 떨어지지만, 그래도 여수멘붕 덕분(?)인지 무덤덤하네요 ^^


무대에 등장하자마자 정말 미친듯이 찍었지만, 건질만한 건 몇장 안된다는 ㅠㅠ










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Posted by 둘리[dooooly]
2012.08.26 19:35

여수에 이어 인가까지 달릴려니 엄청 피곤하네요~


그래도 오랜만에 인가 방청하니 너무 재밌고 오늘 의상도 너무 이뻐서 기분 좋았네요~


제가 앉은 쪽으로 인가 중간에 손도 가끔 흔들어주고 ^^

(뭐 제가 아닌 주변의 네임드(?) 직찍러 분들 보셨겠죠 ... 그래도 기분 좋은 착각으로 ㅋ)


퇴근유는 간만에 찍을려니 핀도 나가고 별루지만...


무사히 mc 컴백을 끝내고 퇴근하는 지은이의 미소는 어제의 맨붕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눈부셨네요~^^





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Posted by 둘리[dooooly]
2012.08.26 10:54

오랜만에 아이유를 찍으러 갔네요~ 무려 여수...게다가 한곡...ㅡㅡ;;;

 

태풍 올라올까봐 걱정 했는데, 태풍은 전~혀 문제 없었고...타죽을 뻔 했네요...

 

그래도 오랜만에 보는 거라 새벽부터 버텼네요...ㅋ

 

리허설...의뢰로 가까이 자리가 잡혔고 카메라에 담긴 아이유와 탱구의 훈훈한 모습 ^^

 

 

 

'속닥속닥~' 둘이 무슨 얘기 중?


 

리허설때만 해도 좋았는데...공연 시작하자마자 단체 맨붕 ㅠㅠ

 

무대가 두방향으로 되어 있었는데, 반대 방향에서 공연을 했네요...

 

맨붕 상태에서 있다가 그래도 얼마만에 보는 건데, 이대로 있을 수 없어서 팬스와 경호원을 피해 냅다 뛰었네요...

 

노래는 거의 막바지...다행히 맨 뒷줄이지만 공연사진을 몇장 찍을 수 있었네요...ㅜㅜ







 

'너랑나' 무대가 끝나고 엔딩 단체무대를 기다렸는데...

 

전 캠을 꺼내고 대기 했는데, 초반에 잠깐 보이더니...

 

위치선정 실패로 하필 곰태우님 뒤에 ㅠㅠ

 

밑에 사진은 제가 캠 찍는 동안  Redmoon님께서 제껄로 몇장 찍어주셨네요(감사합니다 ^^)

 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Posted by 둘리[dooooly]
2012.08.25 23:35

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Posted by 둘리[dooooly]
2012.08.25 23:29

구하라 이쁘다 헤헤....



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Posted by 둘리[dooooly]